의왕도시공사 운영 언제까지 방만 운영할 것인가? 이대로 괜찮은가? (1편)
상태바
의왕도시공사 운영 언제까지 방만 운영할 것인가? 이대로 괜찮은가? (1편)
  • 최윤호 기자
  • 승인 2019.09.03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체육센타 수전설비 고장으로 (05:30부터 운영중지)


국민체육센타전경

의왕도시공사에서 수탁 운영중인 국민체육센타가 오늘 (2일)05시30분부터 운영이 중지되고있다.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수전설비 고장으로 정전이라 말했다.
문제는 사전 안내이다. 미리 예견됐거나 아님 문제 발견 즉시 국민체육센타 이용 회원들에게 문자등의 통신 매체로 안내를 했어야 했다.
정전으로 컴퓨터 운영을 못하면 같은 업무를 하는 여성회관, 부곡체육센터에서 프로그램을 공유 운영하기에 즉시 안내가 가능했다.

국민체육센타는 05시30분부터 이용을 하는 회원이 많고, 출근전 운동을 하고 가기에 일찍 집을 나서 세면도 하지 않고 나오는데 많은 혼란을 야기했다.
현재 시간(07시30분)도 많은 회원들이 정문에서 돌아서고 있다.

국민체육센타는 지난 1월 2월 2개월에 걸쳐 대대적인 보수공사를 한적이 있다. 이미 문제는 당시 부터 예견됐다.
2개월 공사 기간이었으나 공사자재는 1월31일 입고되었고, 2월초 구정휴무로 1주일 공사를 하지 못하고 결국  짧은 기간에 서둘러 공사를 마쳤다.
따라서 수영장 수질에 문제가 발생 되는 등 크고 작은 문제가 발생된 사실이 있다.
 
그간 도시공사 방만 운영은 많이 지적이 있었다.
인구 16만의 작은 도시가 도시공사가 필요한가?
곧이어 마무리되는 사업 관련 도시공사 자회사인 백운AMC, 장안AMC 큰 인건비를 지불하고 유지하는 이 회사들의 처리 방향도 지켜 볼 것이다.

또한  인사문제로 도시공사 내부 많은 직원들도 불만이 팽배되 있으며 노조도 두개로 양분되어있다.
순환보직등 인사원칙도 무질서 하게 운영되고있다.

시민들은 도시공사의 운영을 자세히 들여다 보길 권장한다.

오늘 중 국민체육센타 운용예정인 회원들은 반드시 031-8086 7431로 전화 확인후 이용하시길 권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