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2년 의왕학습레일 사업 성과공유회 성료
상태바
의왕시, 2022년 의왕학습레일 사업 성과공유회 성료
  • 의왕방송
  • 승인 2022.12.2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 동안의 성과에 대한 축하와 평생학습 정보교류의 장

의왕시(시장 김성제)는 지난 20일 고천동평생학습센터에서 의왕인생대학, 인생도서관, 평생학습매니저 등 사업 관계자 90여 명이 모인 가운데 평생학습브랜드 의왕학습레일 사업의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한 해 동안 의왕학습레일 사업을 통해 활동한 학습참여자, 인생도서관 사람책, 평생학습매니저, 거점기관 대표자, 강사 등이 한자리에 모여 그간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해 사진, 개인출판 그림책, 민화 도자기, 아이패드 드로잉, 업사이클 작품 등의 의왕인생대학 성과품을 전시했다. 또한 티파니에서 아침을 ost ‘Moon River’와 생상의 ‘죽음의 무도’ 등 인생도서관 사람책 연주와 꽃차 & 양갱, 핸드드립 커피 등의 체험으로 이어졌다.

성과공유회 참여자들은 서로의 작품을 감상하고 격려하며, 학습 성과를 축하하고 참여자 간 평생학습 정보에 대한 소통과 교류의 장을 펼쳤다.

또한 올해 처음 평생교육사 자격 취득 과정에 참여해 현장실습까지 완료한 5명의 신규 평생학습매니저를 위촉해 의왕학습레일 사업 지과 홍보, 모니터링 체제를 강화하기로 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성제 의왕시장은 “올 한 해 동안 이룬 다양한 성과들을 공유하는 자리에 참여하신 분들의 표정에서 배움과 나눔을 통한 즐거움이 전해졌다”며 “내년에도 의왕학습레일 사업을 통해 지역 내 다양한 공간에서 일상 속 배움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