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평생학습동아리 박람회 성료
상태바
의왕시 평생학습동아리 박람회 성료
  • 의왕방송
  • 승인 2022.12.0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동아리의 폭넓은 재능기부 활동 위한 공유의 장 열려

의왕시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의왕시평생학습관 전시실과 대공연장에서 ‘의왕시 평생학습 동아리 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평생학습동아리와 시민들이 참여한 이번 박람회는 동아리들이 그간 평생학습으로 꾸준히 익힌 재능을 전시, 체험, 공연으로 진행하며 서로에 대한 이해를 돕고, 분야별 연합활동 등 다채롭고 풍성한 활동을 위한 공유의 장이 펼쳐졌다.

박람회에서는 사진, 회화, 맥간・매듭・퀼트・염색공예가 3일간 전시됐으며, 고운소리플루트앙상블의 아름다운 나라를 비롯한 9개 동아리의 플롯・밴드・리코더・색소폰・중창 등의 연주로 감동을 더했다.

이날 행사 참석한 김성제 의왕시장은 “오늘 행사는 개별적으로 활동하던 동아리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이해하고 함께 방향성을 찾아가는 소중한 자리”라며 “평생학습이 주는 기쁨으로 일상 속 배움을 지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과 지원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의왕시는 학습동아리 활동비 지원, 공간 지원, 발표의 장 마련, 역량강화 연수 등 평생학습동아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중이다. 동아리 활동을 원하는 소모임(8명 이상, 의왕시민 70% 이상, 정해진 주제로 토론)은 의왕시평생학습관 누리집(https://edu.uiwang.go.kr)을 통해 신규 학습동아리로 등록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평생교육과(☎031-345-255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