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상태바
의왕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 의왕방송
  • 승인 2022.12.0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섯글자! 자원봉사자!

의왕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최동현)는 12월 2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2022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해 한 해 동안 헌신적으로 활동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서로 간 화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기념행사는 김성제 의왕시장과 이소영 국회의원, 김학기 시의회 의장 및 의원 등 내빈과 봉사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수 윤호와 유가을의 축하공연으로 시작했다. 이어 우수 자원봉사자 표창 및 사진공모전 수상작 표창, 자원봉사대학 3기 축하공연 등이 진행됐으며, 올해 우수 자원봉사자 표창은 관내 봉사단체 등의 추천을 통해 선정된 개인 22명과 봉사단체 18개 단체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축사를 통해 “여름철 수해복구, 연말 소외계층 지원 등 자원봉사자의 손길이 더욱 소중했던 한 해였던 만큼 자원봉사자분들의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가 활성화되어 나눔 문화가 더욱 꽃 필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는 유엔에서 제정한 12월 5일을 전후해 봉사 활동을 독려하고 자원봉사자의 사기진작 마련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