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경기학교예술창작소 학생 창작 발표 ‘위로의 하모니’ 전시 및 공연 열어
상태바
경기도교육청, 경기학교예술창작소 학생 창작 발표 ‘위로의 하모니’ 전시 및 공연 열어
  • 의왕방송
  • 승인 2022.11.15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청 컨벤션홀, 에이스홀에서 학생 창작 작품 전시‧공연
◦ 19일 10:00~19:00 평면조형, 입체조형, 미디어영상 등 학생 작품 60점 내외 전시
◦ 19일 16:00 힙합, 무용, 뮤지컬, 연극연출 등 학생 공연, 유튜브 경기도교육청 TV 채널 통해 실시간 방송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은 오는 19일 용인시청 컨벤션홀과 에이스홀에서 경기학교예술창작소 창작발표회 ‘위로의 하모니’ 전시와 공연을 한다.

이번 발표회는 경기학교예술창작소 심화형 교육프로그램 참여 학생 70명의 창작 작품을 전시, 공연하는 자리이다. 지난 4월부터 학생들이 갈고닦은 예술인으로서의 잠재성을 확인하고 성장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했다.

전시는 ‘발견과 재해석’이라는 주제로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용인시청 컨벤션홀에서 진행한다. 평면조형, 입체조형, 미디어영상 등 참여 학생들의 작품 60점 내외를 볼 수 있다.

공연은 ‘우리들이 세상에 하고 싶은 이야기’라는 주제로 19일 오후 4시부터 용인시청 에이스홀에서 한다. 학생들이 창작한 힙합, 무용, 뮤지컬, 연극연출 등의 무대가 펼쳐지며, 유튜브 경기도교육청TV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한다.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은 “경기학교예술창작소를 통해 예술인의 꿈을 펼쳐본 경험이 참여 학생 모두에게 의미 있는 성장의 시간이었을 것”이라며 “경기도교육청은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며 여러분과 함께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고 했다.

도교육청 이현숙 융합교육정책과장은 “이번 발표회는 학생 창작 작품 전시와 공연을 통해 예술성을 나누고 성장을 확인하는 자리”라며 “경기학교예술창작소를 통한 전문예술교육 지원으로 학생들이 재능을 키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