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영 의원 ,시 도의원, 더불어민주당의왕과천지역위 추석 장보기 활동
상태바
이소영 의원 ,시 도의원, 더불어민주당의왕과천지역위 추석 장보기 활동
  • 의왕방송
  • 승인 2022.09.0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곡도깨비시장, 과천굴다리시장에서 당원들과 추석 장보기 나서

이소영 국회의원(의왕과천)이 명절을 앞둔 7일과 8일 양일간 의왕 부곡도깨비시장과 과천 굴다리시장 등 전통시장에서 ‘추석 맞이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에는 이소영 의원을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의왕과천지역 소속 경기도의회 김옥순 도의원과 의왕시의회 서창수·김태흥·한채훈 시의원, 과천시의회 이주연·박주리 시의원 및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등 50여 명의 당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에 실질적 도움을 위해 직접 장을 볼 수 있는 여성위원회 소속 당원들이 적극 참여해 추석 명절 연휴동안 필요한 제수용품을 직접 구매하는 등 적극적인 소비활동을 전개해 실제적인 매출에 기여코자 했다.

또한 유례없는 물가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응원하며 단체카톡방 및 SNS 등을 통해 장보기 행사에 적극 참여해줄 것을 요청했다.

이소영 의원은 “명절을 앞두고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좋은 전통시장을 찾아 제수용품 등을 구입해주신다면 전통시장 활성화로 지역경제를 살릴 수 있을 것”이라며 “전통시장 활성화로 지역경제를 살리는 일에 많은 주민들께서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의왕과천지역위원회는 지난 설에도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에서 당원 장보기 캠페인을 펼치는 등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