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G-스포츠클럽, KYBL총재배 전국농구대축제 준우승
상태바
의왕G-스포츠클럽, KYBL총재배 전국농구대축제 준우승
  • 의왕방송
  • 승인 2022.08.0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0일 인제군 인제체육관 및 원통체육관에서 열린 ‘2022 KYBL총재배 전국농구대축제 in 인제 대회’에서 의왕G-스포츠클럽이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인제군과 한국유소년농구연맹 KYBL이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총 70여개 팀이 참가해 전국 최고의 기량을 가진 유소년 선수들 800여명의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초4부, 초5부, 초6부, 중1부, 중2부, 중3부로 나누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뤘다.

의왕G-스포츠클럽 4학년 팀은 평택김훈팀과의 첫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것을 시작으로, 4승 1패로 결승에 진출해 결승전에서 스킬팩토리에 승리를 넘겨주며 아쉽게 준우승의 성적을 거뒀다.

(4학년부 △우승 스킬팩토리 △준우승 의왕G-스포츠클럽 △3위 ATB )

6학년부 경기에서는 의왕G-스포츠클럽이 첫 경기 강서삼성에 패하며 힘든 경기를 시작했지만 4강까지 오르는 쾌거를 거뒀으며, 3위라는 성적을 거두며 대회를 마무리했다.

(6학년부 △우승 스킬팩토리 △준우승 팀시리우스 △공동3위 의왕G-스포츠클럽, 강서삼성)

최완승 감독은 “경기장을 찾아주신 학부모님들의 열띤 응원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 전했다.

시체육회 관계자는 “최선의 노력을 다해 창단 2년 만에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감독 및 코치 그리고 선수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