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힐링콘서트‘힘내요! 골목상권’개최
상태바
의왕시, 힐링콘서트‘힘내요! 골목상권’개최
  • 의왕방송
  • 승인 2022.07.2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마켓, 대학동아리 공연,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행사도 열려

의왕시(시장 김성제)는 7월 22일 15시부터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힐링콘서트 ‘힘내요! 골목상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의왕시 소상공인연합회와 의왕시 상인회가 주최하고, SK브로드밴드 안양방송이 주관방송사로 참여하는 이번 축제는 2년여 동안 코로나로 지친 소상공인과 시민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힐링콘서트를 비롯한 프리마켓, 대학 동아리 공연,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즉석가요제, 패션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쌓인 피로를 해소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힐링콘서트는 SK브로드밴드 안양방송을 통한 공개방송으로 진행돼 MC 조영구, 한담희를 비롯한 박남정, 춘자, 양하영, 김양, 재하 등 인기가수 축하공연으로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소상공인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돼 그 의미가 크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시민들과 소상공인 여러분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골목상권 및 지역경제 활성화의 마중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의왕 예술의거리 상인회가 제공한 점포별 할인쿠폰 지급, 공공배달앱‘배달특급’할인쿠폰 지급, 공정무역제품 할인 판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상권 내 소비 촉진과 지역상권 활성화라는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