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훈 의왕시의원 후보, 재활용센터에서 ‘첫 일정
상태바
한채훈 의왕시의원 후보, 재활용센터에서 ‘첫 일정
  • 의왕방송
  • 승인 2022.05.19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재활용센터 환경미화원 만남으로 공식선거운동 시작
-한채훈, “성실히 일하는 시민이 대우받는 사회 만드는 게 저의 소명”

의왕시의원 선거에 나서는 더불어민주당 한채훈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첫 일정으로 의왕시재활용센터를 방문해 환경미화원들과 만남을 가졌다.

 

19일 오전 530분 의왕시 가나무로 20 일원에 위치한 의왕시재활용센터에 방문한 한채훈 후보는 일터로 출근하는 환경미화원을 만나 의견을 청취하고, 이들을 격려하는 것으로 첫 일정을 스타트하면서 공식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환경미화원을 만난 한채훈 후보는 남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성실하게 일하며 살아가는 시민들이 행복하고 대우받는 사회를 만드는 일이 바로 저의 정치적 소명이라며 의왕 시민들이 노력한 하루가 온전히 보답받는 정치를 펼치겠다는 다짐을 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센터에서 일하고 있는 환경미화원들은 재활용센터 내에 잠시나마 미화원들이 편히 쉴 수 있는 휴게시설과 화장실이 부족한 상황에 대해 토로하면서 개선을 요청했다.

 

환경미화원들의 의견을 청취한 한채훈 후보는 공감하면서 의왕시의원이 된다면 가장 기본적인 것부터 세심하게 살피고 소통하면서 문제들을 개선해나가겠다며 휴게시설 확충을 위해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한채훈 후보는 의왕시 내에서 발생하는 폐기물들의 안정적인 처리가 이루어져야만 시민들의 생활환경이 개선되고 자원 재활용률도 향상될 것이라고 본다면서 노동문제 뿐만 아니라 환경문제에도 깊은 관심을 가지고 현장중심 의정활동을 통한 정책반영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채훈 후보는 1991년 광주광역시 출생으로,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전문위원실 입법조사요원과 부의장 비서관(지방별정직5급상당)을 역임하고, 현재 동국대 행정대학원 겸임교수와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특별위원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면서, 이번 의왕시의원선거 가선거구(오전동,부곡동,고천동)에서 더불어민주당 1순위 공천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