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페의료재단 시티병원, 제5대 김현호 이사장 취임
상태바
아가페의료재단 시티병원, 제5대 김현호 이사장 취임
  • 의왕방송
  • 승인 2022.05.02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의왕유일 시티병원 “고객중심과 지역사회 봉사하는 병원 나와 가족을 위한 병원” 슬로건 하에 5대이사장 취임

* 5월 3일 의왕시 오전천로 29 시티병원에서 취임
김현호 이사장
김현호 이사장

아가페의료재단 시티병원은 2022427 정기이사회를 개최하고 제5대 김현호이사장을 추대했다.

 

아가페의료재단 시티병원은 의왕시 유일한 급성기 거점병원으로 현재 내과, 정형외과, 외과, 신경외과, 신경과, 응급의학과, 재활의학과, 비뇨기과, 마취통증의학과, 가정의학과, 영상의학과, 피부과, 청소년 소아과, 성형외과, 산부인과를 진료과목으로 201310월 개원하여 현재 전문 의료진 11명과 간호인력 50여명, 척추관절센터, 내과 진료센터, -신경 센터, 소화기 내시경센터, 종합건강검진센터, 부인과 암검진, 최신의 MRI - CT 장비를 갖춘 영상의학센터, 신장혈액투석센터, 전문재활 도수치료센터 등 직원 120여명의 의왕시 급성기병원의 책임감으로 의왕시민의 건강보건 향상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또한, 아가페의료재단 시티병원은 경영분석 및 조직진단을 통하여 혁신적인 개선방안을 설정하고, 병원 개선 사업을 펼쳐서 지역주민에게 맞춤 의료를 제공하는 이웃병원으로 다가가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편, 김현호 이사장은코로나 시대를 거치면서 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주력하고, 빠른 시일 내에 종합병원으로 발전하기 위한 전문 의료 인력과 최신 의료장비를 보강하고, 시민들이 건강정보를 빠르고 쉽게 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다 함께 더불어 건강한 의왕시비전 실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분야별로 진행하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병원의 위상을 위하여 직원 상호간 소통과 의왕시 유관기관과의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여 시민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의료복지 도시로 만드는 데 일조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현호 이사장은 서울시립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서울지방국세청 납세자 권익존중위원회 위원을 역임하고, 의료법인 아가페의료재단 이사를 역임하고, 재단법인 참수리사랑(순직 경찰관 구호단체) 감사로 활동 중이며, 현재 세덕회계법인 전무이사로 재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