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대통령을 염원하는 경기도장애인과 관계인 1,052명 의 이재명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복지대통령을 염원하는 경기도장애인과 관계인 1,052명 의 이재명후보 지지선언
  • 의왕방송
  • 승인 2022.03.0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통령직속 ‘국가 장애인 위원회’ 설치
- 장애인정책 5대 공약 실천
- 교통약자의 이동권 보장을 위한 광역화 실시
- 장애인 이동편의 보장

대한민국 제20대 대통령선거 더불어민주당 이재명후보의 대통령직속 국가장애인위원회 설치장애인정책 5대 공약발표에 이를 지지하는 경기도 장애인과 관계인 1,052202233(), 오후 230분에 경기도 꿀벌 선대위 유세중 시흥시에서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을 했다.

 

날 행사는 지체장애인 대표 박재용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김경희(고양병)장애인위원장이 주축이 되어 복지대통령을 염원하는 지지선언문 낭독과 지지명부를 전달하였다.

 

이번 지지선언에 동참하는 장애인등 1,052명은 이재명 후보만이 확고한 신념과 철학, 리더십을 바탕으로 선진 대한민국의 국정을 책임질 적임자로 확신하며, 차별없는 세상, 희망이 살아있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줄 것을 요청하였다.

 

이날 지지선언은 안양만안구 강득구국회의원, 경기도의회 박근철대표의원을 비롯한 의원들의 함께 하는 뜻을 담아 장애인대표 박재용과 경기도의회 김경희의원이 장애인 활동가 10여명과 참석하여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회 박정위원장에게 지지선언문과 1,052명의 지지선언 명부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함꼐하는 의원: 강득구국회의원. 경기도의회: 박근철 대표의원, 김경희, 박재만, 박태희, 최종현, 정승현, 김성수, 이동현, 이기형, 박성훈, 서현옥, 김태형

지지선언문

대한민국의 헌법은 모든 국민에게 인간다운 생활을 할 권리와 평등을 강조하고 있다.

 

2007년 장애인차별금지법이 제정되면서 제도적으로 우리나라의 장애 환경에 큰 변화가 있었다. 그러나 현실에서 우리 장애인들은 크게 체감하기가 어려웠다. 법에서 보장하고 있는 내용들을 현실이 제대로 반영하지 못하고 있기에 우리 장애인들의 체감은 더 더딜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 대표적으로, 교육으로부터 소외되어 있는 장애인의 정당한 교육권 확보등 장애인 이동권 보장, 장애인 생계권 보장등 오랫동안 외쳐왔지만 현재까지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재명후보는 '가장 실용적인 것이 가장 개혁적'이라는 모토로 민선 성남시장 재임시 공약 달성율이 95%에 이르렀으며, 경기도지사 재임시에는 무려 96.1%에 달하는 높은 공약 이행률로 국민들에게 실천으로 증명하였다.

 

여타의 다른 후보들이 말뿐인 공약을 남발하거나 현실과 상이한 공약을 말장난처럼 던지고 실천으로 이어지지 않는 거짓된 모습들을 우리 장애인은 너무나 오랫동안 지켜보아 왔기에 이재명후보의 경이로운 공약 이행률은 누구보다도 우리 장애인들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과 기대를 갖게 하였다.

 

이에, 이재명후보를 지지하는 경기도장애인과 관계인은 다가오는 대한민국 대통령 선거에서 우리의 정책 방향과 부합되고 장애인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실천으로 보여주고 신뢰할 수 있는 후보로 더불어민주당의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고자 한다.

 

이재명의 공약은 실천으로 증명되었다. 탁월한 실행력과 적극적인 추진력, 그리고 높은 공약 이행률로 신뢰를 보여준 이재명후보가 대힌민국 장애인의 염원을 실현하여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희망의 시대를 열어나갈 것으로 굳게 믿고 열렬히 지지한다.

 

202233

 

20대 대통령선거 더불어민주당 이재명후보를 지지하는

경기도 장애인과 관계인 1,052명 일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