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대,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의왕시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대,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와 업무협약 체결
  • 최윤호 기자
  • 승인 2022.02.2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산하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정부순)는 지난 224일 의왕시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대(대장 이경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 있는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의왕시의 안전을 위해 봉사하는 자율방범기동순찰대 양 기관은 위기청소년의 조기발굴 및 예방을 위한 안전망을 구축하고, 관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경자 의왕시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대장은 우리지역 청소년 보호에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청소년의 안전과 위기예방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부순 센터장(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주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자율방범대가 청소년의 생활안전을 위해 적극 참여해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여성가족부 지원 사업으로 운영되는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위기청소년 상담 및 지원을 위해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031-459-133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