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내손도서관, 「상반기 정기강좌」운영
상태바
의왕시 내손도서관, 「상반기 정기강좌」운영
  • 최윤호 기자
  • 승인 2022.02.1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개 강좌, 3월 16일부터 6월 8일까지 운영

의왕시 내손도서관은 시민들의 독서 문화생활 활성화를 위한상반기 정기강좌316일부터 68일까지 운영한다.

 

상반기 정기강좌는 성인강좌 (자격증과정)책놀이지도사 2/3책과 함께하는 교양 세계사1 영화와 함께 고전읽기와 초등강좌인 집콕! 방콕! 우리집 책놀이 동화와 함께하는 코딩&기술 창의사고력up 수학은 내친구 함께 책읽고 인문학 글쓰기 역사동화로 떠나는 한국사여행 총 8개 강좌로 구성됐다.

 

특히, 코로나 19로 중단됐던 자격증 강좌(책놀이지도사)를 다시 개설함으로써 시민들에게 평생교육의 기반을 제공하고 도서관 동아리와 연계해 지속적인 독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강좌는 온라인(ZOOM)으로 진행되며, 성인강좌는 223일 오전 9시부터, 아동강좌는 315일 오전 9시부터 내손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는 별도 납부하고 추후 안내에 따라 재료를 수령하면 된다.

 

정유헌 도서관운영과장은 코로나19로 활동에 제약이 많아진 시민들이 책과 문화를 함께 즐기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강좌를 개설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좌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내손도서관(031-345-2644)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