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태환 도의원, 의왕정음학교 감사패 수상
상태바
장태환 도의원, 의왕정음학교 감사패 수상
  • 의왕방송
  • 승인 2022.01.12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 모든 학생들이 차별없이 교육받을 수 있는 환경 조성 위하여 노력할 것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장태환 의원(더불어민주당, 의왕2)12() 의왕정음학교에서 도내 학생들의 특수교육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하였다.

의왕정음학교는 의왕 지역 최초의 특수학교로 2016년 학교부지가 확정된 이후 지하1, 지상4층 규모로 총 30학급(유치원 2, 초등학교 6, 중등학교 9, 고등학교 9, 전공과 4, 정원 189여명 규모로 지난해 3월 개교하였다.

장태환 의원은 제10대 교육기획위원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소속 위원으로 도내 특수교육대상 학생들이 증가함에도 특수학교 재학생은 21.8%에 불과함에 따라 특수교육 여건 개선을 위해 특수학교 설립을 위해 애써온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하였다.

장 의원은 이번 의왕정음학교가 개소하여 95명의 학생들과 70명의 교직원들이 미래를 위한 행복한 꿈을 함께 키워나갈 수 있게 되어 무척 감회가 새롭다앞으로도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일들을 적극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 의원은 경기도 대안교육기관 지원 조례 및 입양가정 지원 조례 개정안 등을 대표발의하는 등 평소에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입법ㆍ의정활동에 깊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