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지역선대위 ‘이재명 홍보관’ 출범식 가져
상태바
의왕 지역선대위 ‘이재명 홍보관’ 출범식 가져
  • 의왕방송
  • 승인 2022.01.1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소영 의원, “의왕지역 이재명 홍보대사 양성소 역할 기대”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선거대책위원회 의왕시지역선거대책위원회(위원장 이소영 의원)가 이색 출범식을 가졌다.

20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의왕시선대위는 내가 바로 이재명 홍보대사라는 컨셉으로 10일 의왕새마을금고 고천지점 강당에서 출범식을 갖고, 대선승리를 견인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겠다는 필승의 각오를 다졌다.

 

이날 행사에는 백혜련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을 비롯해 이소영 국회의원 및 김상돈 시장이 당원자격으로 참석했다.

 

선대위 공동총괄본부장을 맡은 박근철 도의원은 이재명 후보가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데 아직 알지 못하는 국민들에게 이재명 후보의 철학과 성과, 진심, 정치역정을 알리는 홍보대사를 자처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의왕시선대위 사무소는 타지에서도 찾는 명소화될 이재명 홍보관컨셉으로 선대위를 운영하고, 이재명 홍보대사를 양성하기 위한 아카데미 시스템 운영도 기획 중이라고 소개했다.

 

이날 행사 참석자들은 신문지로 특별제작한 친환경 테이프 커팅식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커팅식에 사용된 신문지 테이프는 기후위기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미래세대를 위한 친환경 녹색선거 운동을 약속하는 의미로 쓰였다.

 

이들은 단순히 구호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선거운동에 사용되는 명함, 공보물 등을 재생종이로 사용하는 한편, 쓰레기 줄이기와 업사이클링 문화확산을 위한 에코가방만들기 프로젝트 등도 병행하며 행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소영 선대위원장은 국민의 삶을 지켜주고 보살펴주는 내 옆에 대한민국이 있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는 대통령 후보 이재명 후보를 알려나가는 홍보대사로서 의왕지역 선대위원들의 중추적인 역할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5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선거대책위원회 의왕시지역선거대책위원회 2차 발대식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