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의왕공무원대상, 허운행,신화정 팀장 선정
상태바
제3회 의왕공무원대상, 허운행,신화정 팀장 선정
  • 의왕방송
  • 승인 2021.12.2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화정팀장                                허운행팀장
                            신화정팀장                                허운행팀장

의왕시는 3회 의왕공무원대상수상자로 홍보담당관 신화정 뉴미디어팀장과 도시농업과 허운행 동물보호팀장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의왕공무원대상은 성실하고 창의적인 업무추진으로 소관분야에서 공적을 쌓은 모범공무원을 선발해 포상하며, 2019년부터 시행해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선발대상은 6급 이하, 시 근무경력 5년 이상의 공무원으로, 직원의견수렴, 실무평가위원회 1차 심사, 공적심사위원회 본심사를 거쳐 행정직군 1, 기술직군 1명을 선발해 연말 시장 표창을 수여한다.

 

행정직군 수상자인 신화정 뉴미디어팀장은 시 대표 캐릭터 느티와 까비를 리뉴얼하는 등 SNS를 통한 시정홍보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킴으로써 의왕시 최초로 4개부문 SNS소통대상을 수상해 시의 위상을 대외적으로 드높인 공적을 인정받았다.

 

기술직군 수상자인 허운행 동물보호팀장은 생활밀착형 도시농업 육성으로 도농 상생과 도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했으며, 농업인단체 육성과 농촌경관 조성, 로컬푸드 및 직거래장터 운영 등 의왕시 농업농촌 발전과 관련해 큰 공헌을 했다.

 

이들 수상자에게는 오는 31일 시장 표창과 함께 시상금 100만원을 지급하며, 내년도 근무성적평정 시 인사가점과 성과급 S등급의 특전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