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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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왕도시공사,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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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21.12.06 1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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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왕도시공사(사장 이원식)는 지난 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1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usto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의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 기업에 대해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국가 인증제도다.

 

이번 인증 평가에서 공사는 CEO 리더십 실천의지 CCM 체계 및 운영 고객접점 서비스 질 개선 고객 VOC 운영체계 사회적 가치 실현 활동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원식 사장은 이번 인증을 통해 더욱 체계적인 소비자중심경영 시스템을 확립하고, 심사결과를 반영해 공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설정하여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의왕도시공사는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해 소비자 및 주민참여 기회 확대를 마련하고,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며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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