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민선7기 공약 이행률 97% 달해
상태바
의왕시 민선7기 공약 이행률 97% 달해
  • 의왕방송
  • 승인 2021.12.06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민선7기 공약 사업 마무리 단계 이행률 97% 달해
사진 : 김상돈시장
사진 : 김상돈시장

경기 의왕시(시장 김상돈)32021년 마지막 공약 및 주요 투자 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시민이 행복한 새로운 의왕이라는 시정비전 아래 출범한 민선7기 공약사업은 함께하는 시민자치도시 사람중심 첨단자족도시 희망주는 맞춤복지도시 꿈을여는 혁신교육도시 지속가능 안전환경도시 활력있는 문화체육도시 6대 분야 총 55개의 사업으로 구성됐으며, 12월 기준 47개의 사업이 완료돼 정량평가에선 85.5%, 정성평가에선 97.3%의 높은 이행률을 보이고 있다.

 

완료 사업 중에는 올해 하반기에만 포일어울림센터 청소년 문화의집 설치, 고천동 및 백운밸리 다함께 돌봄센터 개소(45호점), 시립 어린이집 신규 설치(10호점), 보행친화형 도로 개선(오전로 2구간 등) 7개의 사업이 마무리 됐다.

 

또한, 시민회관 건립을 위한 중앙투자심사의 통과, 고천공공주택지구 내 시민공원 및 광장의 착공 등 그동안 공약 추진에 어려움을 겪던 주요 행정절차가 원만히 해결되면서 민선7기 의왕시 공약사업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아울러, 민선7기 공약 중 현재 정상 추진 중인 아름채노인복지관 별관, 오전커뮤니티센터 등 주요 시민편의 시설의 건립공사는 내년 상반기까지 완료해 시민들에게 한층 더 질 높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보고회에서 민선7기 공약 이행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든 만큼 현재 추진 중인 사업에 대해 더욱 빈틈없이 사업을 추진해 줄 것을 관련 부서장에게 주문하며 시민과의 약속인 모든 공약 사업을 임기 내 성공적으로 추진해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행정으로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