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의왕 리케이댄스 (ON)’공연 개최
상태바
‘무용의왕 리케이댄스 (ON)’공연 개최
  • 의왕방송
  • 승인 2021.11.1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무용단 리케이댄스가 오는 23일 오후 6시, 의왕시 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무용의왕 리케이댄스 <ON>」공연을 개최한다.

리케이댄스 단원들이 안무와 출연을 맡은 이번 공연은 <표류기>, <자유거인>, <패러다임>, <뭘 봐> 4개의 초연 작품과 2021 대한민국 청춤챌린지 ‘올해의 챌린저’ 수상작인 <몸의 기억>을 선보인다.

공연 관람은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진행되며, 방역패스를 적용하지 않아 객석의 50%인 140명의 관객이 입장가능하다. 공연 관련 문의사항은 의왕시청 문화체육과(☎031-345-2538)로 연락하면 된다.

리케이댄스 이경은 예술감독은 “평소 어렵게 느낄 수 있는 현대무용을 해설과 함께 접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수능이 끝난 학생들은 물론 댄스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케이댄스(Lee K-Dance)는 춤으로 재미와 의미를 선사하고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고자 2002년에 창단한 현대무용단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공연 레퍼토리는 미국, 독일, 프랑스, 헝가리, 일본 등 세계 무대에서 공연되고 있으며 2018 서울무용제 ‘우수상’, ‘안무상’ 등 창단부터 최근까지 국내외 저명한 무용상을 휩쓴 걸출한 무용단이다. 올해 국립현대무용단 초청으로 선보였던 <브레이킹 BreAking>은 관객과 평단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공연홍보영상] https://www.instagram.com/tv/CWCGlFlFy_3/?utm_medium=copy_lin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