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유공자 모금 부문 최우수 민간단체상 수상
상태바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유공자 모금 부문 최우수 민간단체상 수상
  • 의왕방송
  • 승인 2021.11.1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6일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한 ‘2021 나눔 유공자 포상식모금 부문 최우수 민간 단체상을 수상했다.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 한 해 모금 실적 등에 대한 종합 평가에서 이웃사랑 실천을 통한 지역사회복지 발전과 나눔 문화 기반 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협의체는 그동안 모금 활성화를 위해 의왕시 백운호수 및 왕송호수 일대 착한가게 가입을 독려하고, 1004나눔 활동사업으로 적극적인 모금 활동을 펼쳐 올 해 9,000만 원 이상을 모금했다.

 

또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에어컨냉풍기 및 특별식 지원, 복지사각지대 발굴, 저소득층 장학금 지원, 복지관 시설 수리비용 지원 등 다양한 배분사업을 진행하고, 지역 봉사단체와 지역주민 등 민관이 적극 협력해 나눔 문화 전파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앞장섰다.

 

의왕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승우 민간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각 계 단체 및 시설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모금 활동을 펼쳐주심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 온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의왕시가 착한 나눔 도시로 나아 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