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좋아하는 우리 아이에게 이런 능력이?” - 26일 경기 게임문화 세미나 7회차 온라인 개최
상태바
“게임 좋아하는 우리 아이에게 이런 능력이?” - 26일 경기 게임문화 세미나 7회차 온라인 개최
  • 의왕방송
  • 승인 2021.11.1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회차 ‘경기 게임문화 세미나’ 11월 26일 오후 6시 진행
- ‘게임하는 아이가 갖고 있는 능력’ 주제로 온라인 강연
- 11월 25일까지 온오프믹스를 통해 신청 가능

경기도의 게임문화 활성화 전담기관인 경기게임문화센터는 오는 26일 오후 6경기 게임문화 세미나’ 7회차를 온라인으로 실시한다.

이번 세미나는 게임하는 아이가 갖고 있는 능력이라는 주제로 1시간가량 진행된다. ‘게임세대 내 아이와 소통하는 법의 저자인 문화심리학자 이장주 이락디지털문화연구소장이 연사로 나선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문화생활인 게임을 통해 보호자도 몰랐던 아이의 능력을 발견하는 방법을 전달해줄 예정이다.

게임을 좋아하는 내 아이의 잠재력을 확인하고 싶은 보호자는 오는 25일까지 온오프믹스(https://www.onoffmix.com/event/247601)를 통해 신청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경기 게임문화 세미나는 게임을 잘 이해해 자녀와 소통하고 싶은 보호자와 향후 게임과 관련된 직업을 갖고 싶은 청소년 등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게임 진로·커뮤니케이션 세미나다.

지난 6회차 세미나에서는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분야 전문가인 신나는미디어교육박점희 대표가 보드게임을 활용해 청소년들을 창의적으로 교육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올해 예정된 마지막 세미나로 사전 신청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신청 일정을 반드시 미리 확인해야 한다.

경기 게임문화 세미나에 대한 정보는 경기게임문화센터(1566-6356)로 문의하거나 경기게임문화센터 홈페이지(gcon.or.kr/gc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