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참여
상태바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참여
  • 의왕방송
  • 승인 2021.10.2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산하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정부순)는 지난 28일 대한적십자사 나눔기부 프로그램인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학교 밖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이번 프로그램은 자원봉사의 이해 교육 진행 후 청소년들이 빵 300개를 직접 만들어 복지시설에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평소 제빵에 관심이 있었는데 내가 만든 빵이 의미있는 곳에 전달되니 뿌듯하고, 소중하고 보람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부순 센터장은 직접 빵을 만들고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주체적이고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들이 성취감을 얻고 나눔을 실천하는 좋은 성장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포일어울림센터 2층에 위치한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9~24)의 개별 욕구를 파악하여 학습, 자립, 활동, 상담, 복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집단활동실, 스마트 교실, 자립작업장 등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꿈드림센터(031-347-133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