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와 함께하는 온라인 북콘서트, 갈미문화마을서 열다.
상태바
작가와 함께하는 온라인 북콘서트, 갈미문화마을서 열다.
  • 의왕방송
  • 승인 2021.10.11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유트브 생방송 장면 캡쳐
사진 :  유트브 생방송 장면 캡쳐

의왕시 갈미문화마을에서는 지난 106() ‘어린이와 글쓰기라는 주제로 송미경 작가와 함께하는 책축제를 누리다온라인 북콘서트를 열었다.

 

의왕시 관내 작은도서관 및 단체(그랑북, 글누리, 뒷동네, 들고지, 모락산아이들, 백합, 사통이네,진달래)가 모여 오랜 시간 함께 준비한 이번 북콘서트는 대면 행사로 열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되었다.

북콘서트는 빨강장화북클럽 김혜현 대표와 최근 비밀 편지 소동을 펴낸 송미경 작가의 북토크를 중심으로, 그림 같은 음악을 전하는 싱어송라이터 레이디버드의 공연이 함께 어우러졌다.

특히 이번 북콘서트는 최근 포일동에 조성된 주민 공동체 커뮤니티 공간인 들락날락에서 진행되었다. 유리창 뒤로 보이는 탁 트인 잔디밭은 유튜브로 시청하는 시민들에게 색다른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주었다.

뒷동네도서관의 어유선 관장은 의왕 지역 작은도서관 및 단체가 힘을 합쳐 북콘서트를 개최한 것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의왕 시민들이 만들고 의왕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북콘서트가 앞으로 더 많아지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갈미문화마을조성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의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의 일환으로 경기도와 의왕시가 지원하고 의왕시 내손1동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주민들과 단체들(갈미문화마을사람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