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수련관, 시민을 위한 자동차영화관 운영
상태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시민을 위한 자동차영화관 운영
  • 의왕방송
  • 승인 2021.09.0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족 자동차영화관 의왕 패밀릭스(FAMILIX)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우리가족 자동차영화관 의왕 패밀릭스(FAMILIX)’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자동차영화관 패밀릭스(FAMILIX)는 가족(Family)과 넷플릭스(Netflix)의 합성어로,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청소년과 시민에게 문화생활과 여가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01()~ 2() 2회에 걸쳐 운영된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야외주차장에서 진행하는 자동차영화관은 101() ‘알라딘’, 102() ‘애니멀크래커가 각각 상영되며 영화상영 전 가족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가족 간에 화합 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의왕시에 거주하는 3~4인 가족을 대상으로 91일부터 18일까지 수련관 방문접수를 통해 총 100팀을 모집하며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신청가족은 당일 18시부터 20시까지 입장 가능하며, 안전한 관람을 위해 차량은 150여대로 제한하고 방역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차량 탑승자 전원은 입장 전 열 체크와 출입명부를 작성해야 한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우리가족 자동차영화관 의왕 패밀릭스(FAMILIX)를 통해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길 바라며, 그간 코로나19로 영화관을 찾지 못한 가족들에게 위로의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uyf.or.kr)를 참고하거나, 청소년활동팀(031-477-8838)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