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갈미문화마을 사진 공모전 ‘잠자는 우리동네 예술가 깨우기’ 개최
상태바
의왕시 갈미문화마을 사진 공모전 ‘잠자는 우리동네 예술가 깨우기’ 개최
  • 최윤호 기자
  • 승인 2021.08.2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갈미문화마을에서는 내손동의 모습과 이야기를 주제로 하는 <2021 갈미문화마을 사진 공모전 잠자는 우리동네 예술가 깨우기>를 개최한다.

 

이 공모전은 문화 활동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내기 쉽지 않은 청소년과 노인이 자신들이 살아가고 활동하는 동네를 새롭게 발견하고 표현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목적이다.

갈미문화마을 관계자는,. 지역의 청소년과 노년층의 시선으로 새롭게 탄생하는 의왕시 내손동의 모습과 이야기들이 다양한 사진으로 표현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하였다.

 

응모 자격은 의왕시 거주 및 관내 학교 또는 단체에서 활동하는 청소년(13-19)과 노년(6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주제는 내가 바라보는 내손동 내손동의 계절, 공간, 일상으로 12점 이내의 작품을 제출 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2021917일까지 갈미문화마을의 공식 메일로 온라인 제출하며,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갈미문화마을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갈미문화마을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galmi2123

갈미문화마을 공식 메일 galmi2123@naver.com

사진공모전 담당자 010-3586-3997

 

* <갈미문화마을조성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의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의 일환으로 경기도와 의왕시가 지원하고 의왕시 내손1동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주민들과 단체들(갈미문화마을사람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