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미국 델라웨어 대학교 온라인 영어캠프 참가 학생모집
상태바
의왕시, 미국 델라웨어 대학교 온라인 영어캠프 참가 학생모집
  • 의왕방송
  • 승인 2021.06.0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학생 대상, 모집기간 6. 7. ∼ 6. 25. 까지

의왕시(시장 김상돈)가 국제 교육협력 기관인 미국 델라웨어 대학교와 함께하는온라인 영어캠프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대상은 의왕시 관내 거주자 또는 관내 학교에 재학 중인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생이며, 총 모집인원은 24(오전반 12, 저녁반 12)이다.

 

이번 영어캠프는 줌(Zoom) 화상회의 플랫폼을 사용하여 미국 현지 델라웨어대학교에서 실시간으로 3주간(7.20.8.10.까지, 3, 190) 진행된다. 수업은 영어로만 진행되고, 참가 인원은 수업 당 최대 12명씩이며 참가비는 400달러(45만원 내외)이다.

 

미국 델라웨어 대학교 언어교육원 전문 강사(미국 중학교 교사 자격증 소지자)가 수업을 진행하며, 수업내용으로 미국의 역사, 문화, 시사 등 다양한 자료를 활용한 영어 문법 강의 말하기 능력을 기를 수 있는 토론 수업 워싱턴·뉴욕·필라델피아 등 미국 선진 도시와 문화를 배우는 미국문화 탐방 수업 미국의 명문대를 알아보는 아이비리그 대학 온라인 탐방 아이비리그 대학 MBA 이수자를 초청하여 경험담을 듣는 시간 등을 준비했다.

 

참가자는 625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신청은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dusgkcjs@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코로나19로 인해 해외 영어연수, 문화체험 등 대면교류는 중단되었지만, 온라인 방식으로 영어수업과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이번 영어캠프를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높이고 미국문화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