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1 여름방학 대학생 행정체험 아르바이트 참가자 모집
상태바
의왕시, 2021 여름방학 대학생 행정체험 아르바이트 참가자 모집
  • 의왕방송
  • 승인 2021.05.2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4일~11일까지 의왕시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

의왕시(시장 김상돈)에서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대학생 행정체험 아르바이트에 참여할 대학생을 64일부터 모집한다.

 

여름방학 기간 동안 대학생들에게 시정체험 및 등록금 마련의 기회를 주기위해 마련한 이번 아르바이트의 참가 모집인원은 총 35명이다.

 

모집기간은 64일 오전 9시부터 11일 오후 6시까지이며,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의왕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국내 소재 전문대학 이상의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이다. , 최근 1년 이내 동일 사업 참여자, 휴학생, 대학원생, 방송통신대생, 사이버대생, 평생교육원생 등은 제외된다.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및 그 자녀, 차상위계층 등록자 및 자녀, 장애인 본인, 독립유공자예우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등 10명의 대상자는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또한, 우선선발 대상 탈락자는 일반접수자와 함께 615일 공개 전자추첨을 통해 최종 선발하게 되며, 선발 결과는 617일 의왕시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의왕시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학생들은 75일부터 31일까지(실 근무 20) 시청 각 부서와 동 주민센터 등에서 행정보조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아울러, 참여기간 중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근무시간은 주 5(18시간), 급여는 1일 기준 69,760원이 지급된다.

 

김상돈 의왕시장은여름방학 대학생 행정체험 아르바이트 참여를 통해 대학생들이 간접적인 사회경험을 쌓고 본인이 살고 있는 지역에 대한 시정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