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돈 의왕시장, 요식업 소상공인의 애로사항 청취 나서
상태바
김상돈 의왕시장, 요식업 소상공인의 애로사항 청취 나서
  • 의왕방송
  • 승인 2021.05.1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차 현장행정의 날, 경기도 공공배달앱‘배달특급’가맹점 방문

김상돈 의왕시장은 1236차 현장행정의 날을 맞아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만나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고민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 시장은 경기도 공공배달앱배달특급가맹점 3곳을 방문해 코로나19로 인한 매출감소와 배달 증가에 따른 수수료와 광고비 부담 등의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소상공인의 고민을 함께 나눴다.

 

김상돈 시장은코로나로 음식 배달문화가 크게 발달하면서 민간배달앱의 높은 수수료와 광고비 부담으로 소상공인들은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획기적으로 낮은 중개수수료와 지역화폐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공공배달앱의 안정적 정착과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해 달라고 관계부서에 지시했다.

 

또한, 김 시장은 청소년수련관 다목적체육관에 마련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하여 백신접종 상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였으며, 오는 7월 중 개관 예정인 의왕시 주민복지관(부곡복지회관) 리모델링 공사현장을 점검하며 지역주민의 거점공간으로 활성화될 수 있도록 운영준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관련부서에 주문했다.

 

시장이 직접 시의 주요 사업현장과 민원 발생현장을 찾아 현장을 점검하고 민원 해결책을 함께 고민하는‘37차 현장행정의 날은 오는 25일에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