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시민경찰연합회, 연일 코로나19 방역 활동 펼쳐
상태바
의왕시 시민경찰연합회, 연일 코로나19 방역 활동 펼쳐
  • 최윤호 기자
  • 승인 2021.03.25 0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손동지역(지난3월17일)이어 고천지역 방역활동

시민경찰 연합회 (회장 오기영)는 지난17일 내손지역 방역활동에 이어 고천지역 방역 활동을 하였다.

오늘 방역활동은 시민경찰 의왕지구대 박찬분대표를 주축으로, 시민경찰 연합회장외 10여명이

왕곡초, 고천초,우성고, 고천체육공원과 놀이터에서 코로나19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활동을 하였다.

 

이번 방역봉사활동은 분무기를 이용한 살균소독등 방역장비를 사용하여 방역취약지역을 중심으로 공원과 놀이터를 안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방역활동을 하였다.

 

시민경찰봉사자들은 다중이용시설에 대해 감염병 예방을 위한 홍보와 방역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의왕시민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의왕시를 만드는데 온 힘을 다 하겠다"고 말하였다.

 

한편 오기영회장과 의왕지구대 박찬분대표는 "코로나19 " 이후 개인 및 집단방역 강화의 필요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면서 지역주민 누구나 공원과 놀이터를 안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방역 소독에 임하였으며, 누구나 공원과 놀이터를 안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그날까지 방역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시민경찰연합회는 평소 경찰을 도와 우범지대 야간순찰 등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코로나 19 시국에 맞게 사회적거리두기 지침 을 지키며, 매일 아침, 저녁 어린학생들의 안전한 등 하교를 위한 등. 하교 안전봉사활동을 계속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