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의왕시 청소년상 후보 추천 접수
상태바
제1회 의왕시 청소년상 후보 추천 접수
  • 최윤호 기자
  • 승인 2021.03.1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 효행, 근로, 문화예술, 스포츠, 과학기술, 국제화 7개 부문 수상
의왕시청 전경
의왕시청 전경

의왕시(시장 김상돈)5291회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맞아 오는 49일까지의왕시 청소년상후보자를 추천받는다.

 

의왕시 청소년상은 지역 내 청소년들을 바르게 육성하고 올바른 청소년상을 정립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수여하는 상이다.

 

청소년상 시상부문은 자원봉사, 효행, 근로, 문화예술, 스포츠, 과학기술, 국제화 등 7개 부문으로 각 부문별 1명과 청소년 단체 1개소를 선정하게 된다.

 

자격요건은 의왕시에 2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한 만 9세 이상 24세 이하의 청소년과 2년 이상 해당분야의 경력이 있는 청소년 단체이며, 학교장, 청소년 기관·단체장, 주소지 동장, 관내 5인이상 기업체 대표의 추천을 받아 시 아동청소년과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추천받은 후보자들은 5월중 청소년 전문가들로 구성된 청소년상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수상자로 최종 선정된다.

 

김상돈 의왕시장은청소년들의 밝고 건강한 모습이 바로 의왕시의 미래이자 희망이라 생각한다.”,“의왕시를 빛낸 우수한 청소년들이 선발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의왕시 청소년상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의왕시 아동청소년과 청소년팀(031-345-229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