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돈 의왕시장,‘시민과의 대화’민원현장 점검 나서
상태바
김상돈 의왕시장,‘시민과의 대화’민원현장 점검 나서
  • 최윤호 기자
  • 승인 2021.03.11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원사항 건의한 시민과 함께 현장에서 답을 찾다.
시민과의 대화 민원현장 점검
시민과의 대화 민원현장 점검

김상돈 의왕시장은 10일 시민들의 삶과 연관된 생활밀착형 현장을 찾아가는32차 현장행정의 날을 실시했다.

 

특히, 이날 현장행정의 날 행사는 지난달 6개동 주민센터를 순회하며 진행한‘2021년 시민과의 대화시 접수되었던 민원사항에 대해 건의한 시민과 함께 현장을 둘러보며 해결방안을 함께 논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김 시장은 이날 갈미한글공원과 민백공원 내 시민건강 증진을 위한 체육시설 설치 현장, 인덕원삼호아파트 옆 하천 현장, 오전초등학교 인근 보행도로, 왕곡천 산책로 환경개선 필요 현장 등을 관계 공무원과 함께 점검했다.

 

특히, 오전동 서해그랑블 인근 공터 환경개선 사업과 관련하여 지역의 문제를 지역주민과 함께 해결하기 위해 오전동 주민자치회가 직접 사업을 진행하기로 협의하는 등 지역의 문제점을 시민과 함께 공감하며 합리적 대안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이날 현장행정의 날은 특별한 의미가 있는 시간이었다.

 

김상돈 시장은장기간 이어지는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로 인해 시민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심리방역의 일환으로 산책로와 등산로, 체육시설 등의 시설을 재정비함은 물론, 시민들의 건강증진과 심리적 안정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겠다.”면서,“앞으로도 시민의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여 시민의 뜻이 시정에 반영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