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돈 의왕시장 이소영국회의원 윤미경시의회의장 및 시의원, 박근철도의원 설 명절 앞두고 전통시장·지역상권 격려 방문
상태바
김상돈 의왕시장 이소영국회의원 윤미경시의회의장 및 시의원, 박근철도의원 설 명절 앞두고 전통시장·지역상권 격려 방문
  • 최윤호 기자
  • 승인 2021.02.1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들에게 지역상권 이용 독려, 상인 애로사항 청취
김상돈 시장 이소영국회의원 설맞이 전통시장 방문
김상돈 시장 이소영국회의원 설맞이 전통시장 방문

김상돈 의왕시장과 이소영국회의원은 설 명절을 앞둔 10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전통시장인 부곡도깨비시장과 내손동 계원예술대학교 주변 상가를 방문했다.

 

김상돈 의왕시장과 이소영국회의원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경기침체와 소상공인 매출감소가 가속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직접 장을 보면서 설 명절 물가동향을 파악하고, 힘든 상황에서도 꿋꿋이 지역상권을 지키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했다.

특히, 김 시장은 지역화폐를 활용한 지역 내 소비 활성화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의왕사랑상품권으로 생활물품을 직접 구입하고 시민들에게 지역상권 이용을 독려했다.

 

또한, 이날 부곡도깨비시장에서는 KB국민은행과 기아대책 후원으로 부곡도깨비시장에서 구입한 과일, 정육, 떡 등을 관내 취약계층 175가구에 전달하는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김상돈 시장은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많은 시민들이 전통시장과 지역상권을 찾아주시길 바란다.”면서,“시에서도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