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전국고용서비스협회 안양시지부가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실시
상태바
(사) 전국고용서비스협회 안양시지부가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실시
  • 최윤호 기자
  • 승인 2021.01.1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국고용서비스협회 안양시지부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온라인으로 기념식을 하였다..

전국고용서비스협회는 전국 각 지역에서 파출, 건설인력, 생산. 물류, 간병인력을 소개하는 직업소개업체이다.

()전국고용서비스협회 안양시지부는 안양, 의왕 과천, 군포소재 직업소개소이다.

()전국고용서비스협회 안양시지부는 고용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유휴인력 제로화를 추구하기 위해 2011118일 안양시청 대회의실에서 ()전국고용서비스협회 안양시지부(초대지부장 이종득대표)로 출범하여 20211월 현재 5대회장으로 미래취업대표 이종욱으로 10주년을 맞이하였다, 산하 약40여 회원사가 파출, 건설인력, 생산. 물류, 간병 등 4개 분과로 구성되어 일일 약1,000~1,500명의 인력을 발굴, 적재적소에 빠르게 소개 함으로써 지역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또한 ()전고협 중앙회는 산하에 광역시.도지회(17)와 시. . 구지부(234) 7,000여 민간고용서비스 사업자들이 전국 네트웍으로 구성돼 있으며, 등록된 구직자 약 250만명을 관리하면서 우리나라의 실업률 2%를 방어하고 있다.

 

안양시지부는 매월 월례회의를 통해 수시로 바뀌는 정보나 업무공유는 물론 회원들의 능력향상을 위한 수시 워크숖을 실시하며, 불우이웃돕기, 김장나눔 등 지역사회 자원봉사와 각종폭력 예방캠페인에도 적극 참여함으로써 지역의 소상공인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이종욱지부장은 안양시지부 창립 10주년의 뜻깊은 행사를 화상으로 진행하였다.

10주년 행사에는 () 전국고용서비스협회중앙회장을 비롯한 최대호안양시장, 김상돈의왕시장, 강득구, 이재정, 민병덕 지역국회의원 및 박근철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의왕1) 대표의원등 지역내 유관단체장들의 영상 축하메시지가 있었다.

 

()전국고용서비스협회 안양시지부는 유료직업소개업에 종사하는 사업자들을 위한 모임으로 지역 내 동종업에 종사하는 사업자는 누구나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으므로 관심이 있거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지부사무국(사무국장 010-2702-5831)으로 연락하시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