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3차 회의 개최
상태바
의왕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3차 회의 개최
  • 최윤호 기자
  • 승인 2020.10.26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연차별 시행계획 세부사업별 사업변경안 심의 등 진행

의왕시(시장 김상돈)26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8기 의왕시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20203차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인 김상돈 시장과 윤미근 시의원을 비롯한 대표협의체 위원 30명이 참석해 2020년 연차별 시행계획 세부사업별 사업변경()을 심의하고, 사회복지종사자 처우개선 종합계획 수립용역 최종보고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계획했던 사업들을 추진하지 못한 것에 대한 세부사업들의 목표수준 변경 및 복지현장의 최일선에서 일하고 있는 사회복지종사사들의 처우개선과 복지증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였다.

 

김상돈 시장은대표협의체 위원들께서 그동안 전문적 지식과 경력을 바탕으로 의왕시 지역사회보장증진을 위해 아낌없이 힘을 보태주셨기에 협의체가 코로나19가 장기화된 올해 상황에서도 민관협력의 중심적 역할을 다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의왕시 사회보장을 대표하는 대표협의체 위원들이 시의 발전을 위해 많은 조언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는 사회보장급여 제공에 대한 사항, 사회보장 추진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하는 기구로 8기 위원은 2년의 임기(2020~2021)로 각계 민간과 공공 사회보장 영역에서 대표성을 띄는 위원 30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