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전 총리, 이소영 후보(의왕시·과천시) 지원유세
상태바
이낙연 전 총리, 이소영 후보(의왕시·과천시) 지원유세
  • 최윤호 기자
  • 승인 2020.04.0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과천의 미래 동반자로 이소영 선택해달라!"
이낙연전 총리(가운데)
이낙연전 총리(가운데)

4월8일 오후 4시30분경 이낙연 전 총리가 더불어민주당 이소영 후보(의왕시·과천시, 영입인재 8)지원유세에 나섰다.

 

이낙연 전 국무총리는 4.15 총선 공식선거 운동 일주일째를 맞이한 8일 오후, 이소영 후보의 지원유세를 위해 의왕시 부곡동을 찾았다. 이낙연 전 총리가 의왕에 도착하자 지나가던 많은 시민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이 전 총리의 유세에 집중했다.

 

이낙연 전 총리는 유세에서 이소영 후보는 저와 함께 일한 동지관계다국무총리 산하 녹색성장위원회에서 환경과 성장을 균형 있게 발전시키는 방법을 같이 연구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 위원회에서 가장 균형 있게 경제와 환경을 동시에 생각한 위원이 바로 이소영 후보였다고 언급했다.

 

특히, “이소영 후보가 미래를 위해 준비하는 의왕의 약속인 미래차 산업단지와 그린에너지 산업단지는 환경을 지키면서 돈벌이가 되는 것이다의왕을 위한 미래약속, 지킬 수 있도록 이소영 후보를 여러분의 미래 동반자로 선택해달라.”고 이소영 후보에게 힘을 실어주었다. 이에 이소영 후보는 이낙연 전 총리님은 저의 정치적 멘토라고 화답했다.

 

한편 이 날 오후 1시경 김진표 국회 코로나19 대책 특별위원회 위원장도 이소영 후보 지원유세를 위해 의왕시와 과천시를 찾아 힘 있는 집권 여당 후보인 이소영 후보가 당선돼야 국토부 등 관련부처에서 의왕과천에 산적한 과제를 해결할 수 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