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석, 더불어민주당 이소영 후보(의왕시·과천시) 지원유세
상태바
임종석, 더불어민주당 이소영 후보(의왕시·과천시) 지원유세
  • 최윤호 기자
  • 승인 2020.04.0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소영 후보 대화형의 새로운 유세 방법으로 신선함 돋보이다.
"의왕·과천의 힘있는 발전! 확실한 변화 위해 이소영 선택해달라!"
좌로부터 임종석 전 대통령비서실장, 이소영후보
좌로부터 임종석 전 대통령비서실장, 이소영후보

임종석 (전)대통령 비서실장이 더불어민주당 이소영 후보(의왕시·과천시, 영입인재 8)지원유세에 나섰다.

이 지원유세 특이 사항은 과거 선거유세에서 볼 수 없는 대화형으로 유세를 진행 시민들이 편안히 선거공약을 들을수 있었다.

 

임종석 (전)대통령 비서실장은 4.15 총선 공식선거 운동 3일째를 맞이한 4일 오후, 이소영 후보의 지원유세를 위해 의왕시 내손동을 찾았다. 이소영 후보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따라 '차분하고 조용한 선거운동'을 하고 있어  짧은 유세를 마친 뒤 의왕시민들과 함께 학의천 산책로를 걸으며 눈인사, 주먹인사 등을 통해 이소영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임종석 (전)대통령 비서실장은 유세에서 이소영 후보는 우리 더불어민주당이 영입한 대한민국의 그린뉴딜 정책 전문가다국가기후환경회의, 녹색성장위원회 등에 직접 참여하며 국가정책을 수립해 본 사람이기 때문에 일 할 줄 아는 사람이다고 이소영 후보를 소개했다. 특히, “코로나19 시국에 우리 국민들은 믿을 수 있는 대통령과 정직하게 일하는 정부가 있어 다행이고, 국가적 경제 위기 상황에서 의왕과천 시민의 안전을 지키고 지역경제를 회복시킬 수 있는 후보가 이소영이다고 말하며 이소영 후보에게 힘을 실어 주었다.

 

이소영 후보는 이번 선거는 미래냐 과거냐를 선택하는 선거이기에 대한민국을 과거로 퇴행시키려는 과거세력에 맞서 위대한 의왕과천 시민들께서 더불어민주당에 압도적 승리를 가져다 줄 것으로 확신한다탄탄한 실력, 풍부한 경험,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 등 3박자 모두 갖춘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소영 후보는 이 날 5가지 공동 약속을 통해 특권과 반칙 없는 공정하고 정의로운 정치, 부정과 부패에 맞서는 깨끗한 정치, 말이 아닌 행동하는 정치·해결하는 정치, 국민의 말씀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정치, 국민의 안전을 지키고 미래세대에 희망을 주는 정치를 하겠다고 선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