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긴급 브리핑
상태바
의왕시,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긴급 브리핑
  • 최윤호 기자
  • 승인 2020.03.0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장 김상돈
의왕시장 김상돈

안녕하십니까, 김상돈 의왕시장입니다.

먼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확산 방지에 고생하시는 시민들과 공직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3월 5일 확진자로 공식 통보된 군포시 당정동 소재 사업장 확진자와  함께 근무하는 의왕시 오전동 거주자 A씨가 의왕시에서는 처음으로 양성판정을 받았습니다.

A씨의 가족구성원은 5명이며 시어머니와 남편, 자녀3명과 같이 살고 있으며 가족모두 자가 격리후 검체채취한 결과 자녀 2명이 양성으로 판정되었습니다.

현재 A씨는 안성의료원으로 이송되었으며, 양성판정 받은 2명의 자녀는 병상 배정을 요청한 상태입니다.

현재 경기도 역학조사팀과 의왕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긴급상황을 공유하고 대처하고 있습니다.

시민여러분께서 가장 궁금해 하실 코로나19 확진자의 동선과 접촉자에 대해서는 경기도 긴급대응팀과 의왕시 역학조사반이 함께 상세한 이동경로를 조사중에 있습니다.

현재 의왕시 긴급방역소독팀이 3월 5일 야간,
확진자 거주지 주변 예상 동선에 대한 방역 소독을 완료하였고, 오늘 추가소독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확진자 발생 매뉴얼에 따라 발빠르게 대처하겠습니다.

확진자 이동동선이 확인되는 대로 의왕시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정확하고 신속하게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의왕시는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코로나19 감염증의 확산을 막겠습니다. 감염에 대한 불안 속에 갑갑한 일상을 보내고 계신 시민여러분, 조금만 더 인내하고, 서로를 격려하며, 많은 이해와 협조로 이 위기를 함께 극복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