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규 예비후보 “코로나19 예방 방역 캠페인”실시
상태바
권오규 예비후보 “코로나19 예방 방역 캠페인”실시
  • 최윤호 기자
  • 승인 2020.02.25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과천시자율방재단의 코로나19 방역 자원봉사 현장 방문
▶ 코로나 등 위급상황 대비 지역자율방재단 지원 강화 필요
방역작업중인 권오규 예비후보
방역작업중인 권오규 예비후보

21대 국회의원 선거 의왕시·과천시 선거구에 출마한 미래통합당 권오규 예비후보는 25일 오전 과천시의회 고금란, 김현석 시의원과 함께 과천시자율방재단의 경로당 방역작업에 참석해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이어갔다.

 

이날 과천시자율방재단(단장 채영지)은 부림동 지역의 경로당에 대해 방역작업을 실시했다. 과천시자율방재단은 코로나19로 인해 과천지역사회가 위기를 겪는 가운데 투철한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매일 관내 경로당 등 다중이용시설의 안전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권오규 예비후보는 시민들의 우려를 덜어드리고 안전한 경로당 운영을 위한 방역작업에 과천시자율방재단이 앞장서 봉사함에 감사드린다방역소독을 할 경우 대부분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살균해 주기 때문에 어르신들의 걱정이 조금은 덜어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권오규 예비후보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감염예방을 위해 헌신하는 자율방재단의 활동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그러나 고글, 라텍스 장갑 등 방역장비가 부족한 상황이기에 과천시가 방재단원들에 대한 지원을 강화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권오규 예비후보는 지난 131일 의왕과천 국회의원 예비후보 가운데 가장 먼저 코로나19 예방수칙 안내 캠페인과 보건소 방문 등을 통해 예방활동에 힘써왔으며, 사태가 진정될 때 까지 예방활동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